이미 알고 계실듯한 먼지같은 팁

1. 클렌저+알로에젤
사촌동생이 알려준건데요
폼클에 알로에젤 쫌 얹어서 씻으니까
개운하고 보들보들해용
저는 ㅅ드물 카카두 아미노 클렌저에
ㅇ퓨 모이스트 알로에젤 100 썼구요
근데 저 알로에젤은 매진인 거 같고
다 쓰면 ㅇ로마티카로 살까 생각중임니다

2. 실리콘 퍼프로 기초 바르기
얼국마전에 뷰게에서 보고 실리콘 퍼프 샀는데요
처음엔 퍼프주제에 비싸네 하다가
이걸로 기초 바르니거까 촉촉함이 오래좀가는 느낌이네요
다만 제가 성질이 급하다보잘니 한개로 또닥거리니까
속터질 거 같아서 한개 더 주병문했어요
양손에 끼고 뚜다다다ㅏㄱ 두들기논려구여
여러분도세 실리콘 퍼프로 기초 함 해보세요
내일아침까지 촉촉한 볼따르구를 만나실 수 있을거임
저는 "스트링 실리콘 퍼프"로 검색해서 젤 싼거로 샀어용
보습모제는 ㅅ킨푸드 착한 에멀전